아이유 이종석 열애 인정, 크리스마스 연휴 데이트

22년 12월 31일(토) 아이유와 이종석의 열애설이 사실로 확인됐다. 양측의 소속사 모두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공식으로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크리스마스에 일본에서 데이트를 한 것으로 디스패치에 의해 밝혀지기도 했다.  

이종석 아이유 열애설 인정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이지은)와 배우 이종석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종석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22년 12월 31일 "둘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예쁜 사랑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아이유의 소속사인 이담엔터테인먼트도 "두 사람이 오랫동안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다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좋은 마음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열애설을 인정했다.

 

아이유와 이종석의 인연은 2012년, 10년 전 SBS 인기가요에서 함께 MC를 맡으며 처음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두 사람은 '궁합도 안 본다'는 4살 차이이다.

 

아이유는 1993년 5월 생으로 만 15세였던 중학교 3학년 때인 2008년 가수로 데뷔했으며, 올해 데뷔 14주년을 맞이한 명실상부 국내를 대표하는 톱스타이다. 9월에는 국내 여성 가수로는 처음으로 잠실 올림픽 주 경기장에서 공연했다. 드라마 '나의 아저씨'(2018년), 영화 '브로커'(2022년) 등의 배우로서도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아이유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dlwlrma

 

이종석은 1989년 9월 생, 키 186cm으로 2005년 모델로 데뷔한 이종석은 2010년 드라마 '검사 프린세스'로 처음 배우의 길로 들어서며 '너의 목소리가 들려'(2013년), 'W-두 개의 세계'(2016년), '당신이 잠든 사이에'(2017년), '마녀'(2022년), '데시벨'(2022)에도 출연하면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이종석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jongsuk0206

 

아이유-이종석
아이유와 이종석

 

두 사람의 열애설은 온라인 매체 디스패치의 보도로 알려지게 됐다. 디스패치는 두 사람이 4개월째 열애 중이며, 최근 일본 나고야에서 크리스마스 연휴를 함께 보냈다고 전했다.

 

디스패치는 두 사람 지인의 말을 인용해 "이미 가족들은 열애를 인정했다. 아이유는 이종석 동생 결혼식 축가를 불렀고, 이종석은 크리스마스 여행에 남동생을 초대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열애 소식과 함께 이종석의 MBC 연기대상에서 전한 수상소감도 화제다. 

 

드라마 <빅마우스>에서 주인공 박창호 역을 맡아 열연했던 이종석은 시상식에서 '빅마우스'로 대상을 수상한 뒤 "제가 군 복무를 마치고 고민과 두려움이 많았는데 그때 인간적인 방향성과 긍정적 생각을 하게 해 준 분이 있다"며 누군가에게 감사를 전했다.

 

이종석은 또 "항상 그렇게 멋지게 있어 줘서 고맙고, 내가 아주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다. 너무 존경한다고 전하고 싶다"라고 했는데 결국 이는 아이유를 향한 고마움과 사랑의 표현이 아니냐는 추축이 나온다.

 

모쪼록 아이유와 이종석,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공식화된 만큼 오래오래 좋은 인연으로 행복하고 아름다운 사랑 이어가길 기대한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